시지바이오는 중국 의료기기 전문 유통업체인 HTDK 상하이(이하 HTDK)와 자사의 칼슘 필러 '페이스템'의 라이선스 아웃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시지바이오 본사에서 진행된 본 계약 체결식에는 시지바이오 유현승 대표와 정주미 최고운영책임자 외 관계자 4인과, HTDK 테레사 첸 CEO 외 2인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계약에 따라 HTDK는 시지바이오에게 기술료와 현지 임상 허가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하고, 허가 획득 후 10년 간 독점 상업화 권리를 갖는다. 시지바이오는 HTDK에 완제품을 공급한다.

이 외에도 시지바이오는 페이스템의 중국 허가 획득 후 HTDK 측에 10년 간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며, 최초 5년 간 약 1000억 원의 매출을 확보할 것으로 사측은 예상하고 있다.
 
페이스템이 중국 허가를 획득하게 되면 중국 필러 시장에서 허가를 획득한 최초의 칼슘 필러가 된다.
 
시지바이오 유현승 대표는 "페이스템은 전 세계 3대 칼슘 필러 중 하나로, 현재 18개 국에 진출해 글로벌 칼슘 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만큼 중국 시장에서의 경쟁력 역시 충분하다고 본다"며 "향후 HTDK와 긴밀하게 협업하여 페이스템의 중국 허가를 성공적으로 획득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기업으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